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안내]






1. 반품이나 교환은 제품을 받아보신 후 7일 이내에 직접 반품 신청을 하시거나

아보카도 카카오상담톡 또는 게시판으로 접수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사전 접수나 신청 없이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직접 택배사를 통하여 반송 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별도 배송비는 부과 되지 않습니다.

- 직접 반송 시, 택배사/주문번호/상품명/반송장 번호를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 합니다.

- 여러 주문건에 걸려 있는 상품의 교환/반품 반송시 "합포장" 부탁드립니다.


<고객 직접 반품 시>


- 회원 주문 시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교환 및 반품 신청


- 비회원 주문 시

  주문내역조회>교환 및 반품 신청 or 카카오상담톡/게시판 통해 접수 요청






2.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


부분반품의 경우 : 3,000원

전체반품의 경우 : 6,000원

교환비 : 6,000원 (고객 변심으로 교환하실 경우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차감되어 지급 됩니다.

- 네이버페이 구매고객의 경우, 아래 계좌로 반품/교환 배송비를 따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오배송, 하자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이 지난 후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뜯지 않은 새상품이라도 반품 시기가 경과되면 반품 불가합니다.

- 현관 앞 분실의 경우 당사 또는 택배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수령한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발송된 상품 그대로 재포장 되어진 상태가 아닌 구겨짐이 심하고 포장이 훼손된 상태로 반송된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 보내드린 사은품을 동봉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상품이 반송되어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사이트 내 사전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반품처에 보내진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

- 고객님께서 임의로 발송한 상품이 분실/훼손된 경우,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에 신청해주세요.

- 인위적인 수선 및 세탁 부주의로 인한 상품 손상된 경우, 상품의 택과 케어라벨이 훼손되거나 제거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 처리됩니다. (배송비가 부과 발생)

- 상품 특성상 시착 과정에서 화장품에 의해 입은 흔적, 자국, 오염이 묻어난 경우, 피부 각질이 묻어난 경우, 바디 제품 및 향수의 향이 베어져 반송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반송됩니다.

- 속옷은 상품 특성상 포장을 뜯거나, 착용한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4. 판매자가 교환/반품 상품을 수령하여 하자 유무를 확인 후 교환/반품을 진행합니다.


- 제품 하자 또는 오배송인 경우 당사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여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 진행됩니다.

- 하자 상품, 오배송의 경우 모두 착용 이후에는 판단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착용하지 않은 새상품에 한해서만 처리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04987)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36길 109 (능동, 능동하늘집)

T. 02-6004-4651


[배송비 입금 계좌 안내]


기업은행025-107318-01-031

예금주 : (주)아보카도코리아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