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보카도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건의 경우, 본사 입고 내역이 없습니다.
기사님께서 가져가셨다가 그대로 고객님 댁으로 다시 보내졌다는 말씀이신가요?
저희도 롯데 택배측에 확인 후 답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또는 전하실 말씀이 있으실 경우 상담톡 또는 Q&A[문의사항]게시판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지난번에 반품+교환을 함께 신청했었습니다. 한상자에 합포장하여 반품처리해주신다고 하여 기사님이 잘 수거하가셨는데요. 처음 주문했던 상품들이 모두 그대로 배송이 왔습니다. 어찌된일인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