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문의사항]

Q&A[문의사항]

상품 Q&A입니다.

반품/교환문의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보카도입니다 :)

고객님께 보내드린 메세지 확인과 그로 인해 소통이 늦어지게 되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 연휴 업무 중단과 특수기 입고지연으로 인해 고객님의 상품 회수가 1/26일 확인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8일~24일까지 배송업무가 중단되었습니다)

두 차례 메세지를 보내드린 후, (1/26과 1/27 )해당 상품의 판매 중지 결정을 하게 되었고 문자를 받으신 후 48시간 영업일 내 문의가 없으실 경우 환불처리 안내드린 뒤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 불가로 환불처리 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연휴로 인한 늦어진점도 있지만 앞으로 빠른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아보카도 되겠습니다.
다른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보내드린 메세지입니다. )


2023-01-26 10:05:41

안녕하세요:)

남은정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교환상품의 수거가 완료되었습니다.

제품 확인결과, 구매하신 제품의 AI(빈티지 아쿠아 아일랜드)색상이 다른 색상에 비해 목부분의 신축성이 낮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사이트에서 판매중지될 예정이며, 이로인해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교환 가능한 다른 색상으로는 아래 확인 부탁드립니다.

1.OM(솔티드 피스타치오)

2.GE(빈티지 쿨 그레이)

안내드린 색상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보카도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1-27 09:36:20

[아보카도코리아]교환입고안내


※해당문자를 받으신 후 48시간 영업일 내 문의가 없으실 경우 환불처리 될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ㅍ

안녕하세요:)

남은정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교환상품의 수거가 완료되었습니다.

제품 확인결과, 구매하신 제품의 AI(빈티지 아쿠아 아일랜드)색상이 다른 색상에 비해 목부분의 신축성이 낮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사이트에서 판매중지될 예정이며, 이로인해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교환 가능한 다른 색상으로는 아래 확인 부탁드립니다.

1.OM(솔티드 피스타치오)

2.GE(빈티지 쿨 그레이)

안내드린 색상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보카도 홈페이지 내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교환 보낸지가 언제인데 상품만 가져가고 거의 2주간 말도 없고 상품도 안 보내주고 뭔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