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보카도입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의 수거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주문번호<20200119-0000064>의 상품 수거 접수는 롯데택배로 예약되었으며, 상품 회수 예정일은 2020-02-04 입니다.
상품 포장 후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저희 업체가 부담합니다.
상품의 회수 후 빠른 환불 처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어 상품의 검수에도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상품 불량으로 인해 번거롭게 해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레이가 이뻐서 인디고 시켰어요.
후드원피스 안에 한번 바쳐입고 장보러 갔다가
집에서 옷을 벗는데 신랑이 레깅스에 구멍 났다고하더라구요.
전 그냥 올이 풀린거겠거니했는데..
진짜 헤진 불량품이 왔네요ㅜ
원피스 입었으니 망정이지 진짜 부끄러울뻔 했어요.
아무리봐도 저렇게 올이 뜯어진건 불량품 같은데
검수 제대로 좀 부탁드려요;
적은 돈도 아닌데 이렇게 잘 헤져서야.
좀 내구성이 약해 탑 실밥도 이번에 다시 수선 다 맡겼는데
이건 원단에 구멍이 나버려서 수선 맡겨도 티 날 것 같아요.
검수 신경 좀 써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