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보카도입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해 번거롭게 해드리게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마지막 상품이었기 때문에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 진행을 어려울 것 같아 연락 드렸으나 부재중으로 확인 되어 전달 드리지 못했습니다.
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적립금으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 수거 접수는 롯데택배로 예약되었으며, 상품 회수 예정일은 2020-02-14 입니다.
상품 포장 후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게시판 또는 아보카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도착한 브라탑 1개가 불량이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